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논현동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feat. 배달의민족)

[FORKY's] 맛집탐방

by FORKY 2020. 8. 24. 12:45

본문

 

와인 2병째 먹고 입돌아간 포키

안녕하세요,

포키의 세상구경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다시 확산하고 있어 맛집을 찾아도 가지 못하고 계시죠?

이 엄중한 상황에 우리 맛집 킬러들도 외출을 자제하는 게 현명한 선택일 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노력은 하더라도

우리의 이 식성은 자제가 안되지 않나요?

배달어플을 통해 맛집들을 이용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인천 논현동 맛집 만식이네 와인포차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인천 논현동 맛집'만식이네와인포차' 입니다. 

들어보고 방문해보신 분들은 "아, 거기 어디 있는 줄 알아. 되게 좋아.' 하시겠지만 

처음 들어보신 분들은 '와인포차'라는 단어를 평소에 접해보지 못하셨을 것 같습니다.

 

말 그대로 와인을 파는 포차이지만, 거기의 음식 메뉴들을 보면 군침이 넘어가실 겁니다.

 

만식이네 와인포차 메뉴

저 화려한 메뉴들을 보세요. 정말 하나하나 다 일품입니다.

저는 이곳의 단골로서, 모든 메뉴를 정말 하나하나 먹어봤는데요.

정말 후회하지 않을 맛을 느끼며 매일 방문해서 배부르게 먹고 오고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매장 방문이 어려워 이번엔 배달의민족으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게살빠에야, 트러플 오일 루꼴라 오일 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 관자야 버섯.

무려 4가지를 주문했네요.

 

트러플오일 루꼴라 파스타, 게살 빠에야
볼로네제, 관자야버섯

깨끗한 친환경 포장용기에 예쁘게 담겨서 음식이 도착했네요.

와인도 한 병 시켜서 정신없이 음식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추천드립니다. 인천 논현동 맛집인 만식이네 와인포차를 배달의민족에 검색하셔서

이번 주에 한 번 꼭 주문해보세요.

누가 보면 가게 사장님인 줄 알겠네요. 과한 추천드립니다.

 

코로나가 끝나는 시점,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때에는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만식이네와인포차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논현동 음식점 많은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